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테스트
작성자

무스투스 (ip:) 조회수 :34

작성일 2019-11-28 09:18:4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Q. 평균 배송일은 어느정도 인가요?

- 평균 출고 후 평일 기준으로 1-3일내 수령 가능하지만, CJ 대한통운의 물량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배송 상황은 받으신 알림톡 내 운송장번호로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출고 후 1~2일내로 받아보신 운송장 번호로 배송 조회시, 배송 담당 기사님 연락처도 확인 가능합니다.

실제로 배송해주시는 기사님과 제품 배송일자를 확인해주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Q. 제주도는 추가배송비가 있나요?

- 기본배송비는 2,500원이며,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추가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Q. 당일 배송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 배송의 경우 오후 3시 결제건까지 당일 저녁 7-10시 사이에 출고되며,
금요일과 주말 및 공휴일에 주문 및 입금해주신 경우 휴일 이후 영업일 저녁 7-10시 사이에 출고됩니다.

이외 주문폭주로 인한 배송지연 등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공지사항 및 홈페이지 팝업을 통해 수시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Q. 주소지 오류 및 부재로 반품되었습니다.
- 주소지 오입력으로 반송되는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고있습니다.
주문서 작성시에 주소를 한번 더 확인하실 수 있도록, 체크 박스가 활성화 되어 있으며, 고객님의 주소입력 실수로 인해 발생된 택배비는 파파레서피에서 부담해드릴 수 없습니다.

주문 한 뒤 회원 정보 수정을 하시면, 회원 정보만 수정됩니다.
배송지 주소는 변경되지않습니다. 꼭 상담원을 통해 배송지 주소를 변경해주셔야합니다.

주문 시 아파트 동,호수를 기입하시지 않거나, 주소지를 잘못 입력해주시는 경우, 고객 부재로 연락이 되지 않을경우 자동 반송됩니다.
이는 CJ 대한통운의 배송 영업 정책이며, 파파레서피에서는 오류, 고객 부재로 인한 반송을 제지할 순 없습니다.

재발송을 원하시는 경우, 추가 배송비(반송+재발송) 5,000원 입금 후 정확한 수령지를 고객센터 또는 Q&A로 남겨주세요.


Q. 재발송은 언제 되나요?
- 추가 배송비(반송+재발송) 5,000원 입금 확인 후, 반송 제품(택배) 도착 > 제품 확인 후 재발송 처리 가능합니다.


Q. 상세 주소 기입 안한 주문을 미리 걸러줄 순 없나요?
- 고객 한분이 아닌, 모두의 주문건을 실시간으로 패킹 및 발송하는 작업에서 주소 기입 오류를 확인할 순 없습니다.


Q. 출고 됐다는 알림톡을 받았는데 배송 조회가 왜 안되나요?
- 파파레서피는 출고 진행 후, 운송장 번호를 바로 입력하여 고객님들께 알림톡을 발송해드립니다.
택배사에서 전산 작업이 즉시 진행되지 않고, 오후에 일괄적으로 진행되므로 송장번호 추적은 오후 7시 이후로 부탁드립니다.


Q. 주문한 상품이 분실된 것 같아요. 재발송 해주시나요?
- 주문한 상품의 분실이 대한통운 측의 과실이라면, 제품 가격 보상 관련하여 분실 여부 확인이 필요한 내용입니다.
기사님께 확인시 주문하신 제품의 분실 확답을 받으셨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상담원이 직접 기사님 또는 대한통운과 확인 후 재발송 처리로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Q. 출고 후 시간이 많이 지났는데도 배송 움직임이 없어요. 분실 아닌가요? 옥천 HUB, 대전 HUB 가 뭐예요?
- 보통은 평균 1~3일내로 배송이 완료되지만, 명절 또는 배송 지연의 특별한 이슈가 있는 경우 평소보다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HUB란 대한통운으로 접수된 택배의 물류가 모두 모이는 곳 입니다. (물류센터)
HUB에서 배달 주소지로의 분류 작업이 끝나면, 배달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가장 정확한 내용은 대한통운 1588-1255 로 문의를 주셔야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