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 자주묻는 질문 & 해외배송 유의사항(Oversea delivery) ■
작성자

무스투스 (ip:) 조회수 :518

작성일 2018-12-06 16:01:0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컬러푸드 속 신선한 피토케미컬을 담아낸, 무스투스입니다.

 


조금 더 편리한 서비스로 찾아 뵙고자, 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상담톡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 빠른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적립금/쿠폰사용]


Q.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적립금의 경우 배송비를 제외한 실결제금액 10,000원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합니다.

최대 결제금액의 50%까지 사용가능합니다.
 

※ 부분 취소 유의사항 : 주문 제품 부분 취소시, 취소하지않은 제품의 가격이 1만원 미만일경우, 취소 금액에서 적립금 먼저 선 환불 처리됩니다.


 

Q. 적립금과 쿠폰 중복사용이 가능한가요?

현재 적립금과 쿠폰 중복사용은 불가, 한 주문서당 1개의 쿠폰 또는 적립금만 사용가능합니다.

쿠폰 사용시에는 재등록이 불가능하니 쿠폰 하단의 주의사항 및 기한(소멸)을 꼭 확인해주세요.
 

※ 적립금 사용시 유의사항 : 주문시 적립금 사용하시면, 주문 제품의 적립은 되지않습니다.



Q. 신규회원 적립금이 2,000원만 들어왔습니다.

홈페이지 첫 메인 페이지에 안내드리바와 같이 신규회원적립금(2,000원) + SMS&이메일수신동의시(1,000원)의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SMS&이메일수신동의에 체크가 빠져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Q. 쿠폰등록이 안됩니다.

발급된 씨리얼 쿠폰번호의 영문과 숫자를 잘못 입력하게 되면 등록이 안되실수 있습니다.

영문과 숫자를 혼동하신건 아니신지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계속적으로 불가하다면 쿠폰사진을 찍어 보내주시면 빠른 확인 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리뷰(사용후기) 적립금은 얼마인가요?

1. 단순후기(30자 이하) : 100원

2. 정성후기(30자 이상) : 500원

3. 포토단순후기(사진+30자 이하) : 500원

4. 포토정성후기(사진+30자 이상) : 1,000원

- 리뷰 적립금 월 최대 10건 (최대 1만원)입니다.

- 중복된 사진은 1건에 대해서만 적립됩니다.

- 네이버페이/비회원은 시스템상 적립금 적립이 안되오니 꼭 로그인 후 작성해주세요.


 


[배송/입금]


Q. 입금했는데 입금 확인이 안됩니다.
무통장 입금을 하신경우 전산반영까지 15분정도 소요됩니다.

15분 후에도 입금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신 경우 저희측으로 연락주셔서 꼭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 입금자명/입금금액이 맞지 않는경우

- 주문당시 연락처를 오입력한 경우

- 동명이인 주문자가 있어 시스템이 자동인식 못하는 경우

* 입금차액 1,000원 미만의 경우 적립금으로 반환됩니다.


Q. 얼마이상 무료배송인가요?

구매금액의 20,000원 이상 시 무료배송입니다.


Q. 평균 배송일은 어느정도 인가요?

평균 출고 후 평일 기준으로 1-3일내 수령 가능하지만, CJ 대한통운의 물량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 배송 지연의 사유로 취소를 원하실 경우 출고 후 취소는 불가하며, 제품 수령 후 반품(택배비 고객부담)으로 처리해주셔야합니다.
 

※ 배송일 유의사항 : 이벤트 및 택배사 파업 등의 기타 이슈로 배송일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Q. 제주도는 추가배송비가 있나요?

기본 배송비는 2,500원이며,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추가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Q. 주문 후 몇일 이내 입금해야 하나요.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 후, 5일 이내 입금해주셔야 하며 5일 이후에는 자동취소처리 되는 점 참고바랍니다.



Q. 당일배송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15시 입금 건까지 당일 저녁 7~10시 사이에 출고됩니다.(그 이후 시간대 주문 및 결제건은 익일출고)

주말 및 공휴일에 주문 및 입금해주신 경우 휴일 이후 영업일 저녁 7~10시 사이에 출고됩니다.

이외 택배사 파업 / 주문폭주 / 빅 프로모션 등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출고가 지연될수 있습니다. (별도의 배송지연 공지알림 진행함)



 Q. 주소지 오류 및 부재로 반품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주소입력 실수로 인해 발생된 택배비는 저희측에서 부담해드릴수 없습니다.

주문 시 아파트 동,호수를 기입해주시지 않거나 주소지를 잘못 입력해주시는 경우나 고객부재로 연락이 되지 않을경우 자동 반송됩니다.

추가배송비 5,000원 입금 후 정확한 수령지가 확인되어야 재배송이 가능하게 됩니다.

 


[해외배송] [Oversea delivery]


Q.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Q. How long does it take?

수령하시는 국가마다 다르지만 보통 출고 후 10-20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문/결제 후 매주 수요일 우체국 EMS로 출고됩니다.


It varies from country to country, usually about 10 to 20 days after release.

It will be delivered 'post office EMS'. We will release your order every Wednesday.


Q. 배송추적은 어떻게 하나요?
Q.How do I know when I can get the cosmetics I ordered?

홈페이지에 등록된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우체국 EMS홈페이지에서 추적 가능합니다.

운송장번호 확인방법: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주문처리상태에서 운송장번호 확인

클릭 >> 우체국 EMS 배송추적 바로가기

You can inquire using the transport document number registered on the Home page.

Transport document number confirmation: 'My page'-'Order'-Check the transport document number on 'Order Processing Status'

Click>>Oversea delivery tracking



Q. 주문/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Q.How would you like to order and pay?

-주문방법 To order

주문하시고자 하는 제품을 클릭>해외배송선택>수량 및 옵션 선택 후 장바구니 담기>장바구니에서 해외배송상품 확인>상품주문


Click the product you want to order>Select foreign shipping.>Select the Quant ity and options. And place the product in the cart.

>Check the cart.>Click '해외배송상품'(overseas delivery cart)>Select '전체상품주문(Merchandise order)' or '선택상품주문(Selected Product order)'



-결제방법 Charge

배송비와 보험료는 자동으로 책정됩니다. Delivery Charge and insurance are calculated automatically.

해외에서 결제시-무통장입금(해외송금시 usd 미국달러)만 가능 When you pay overseas-You can only available Overseas remittance. (Select '무통장입금')

국내에서 결제시-전 결제수단 가능 When you pay in Korea-You can available All payments.

 


[회원문의/변경]


Q. 회원등급은 언제 조정되나요?

회원등급은 최근 6개월간 실결제금액 기준으로 매월 1일에 조정되고 있습니다.



Q. 주소지변경/핸드폰번호 및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Q.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습니다.

고객님 홈페이지 아이디 or 핸드폰번호 작성하여 문의주시면, 확인후 임시비밀번호를 문자로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Q. SNS 로그인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SNS 로그인을 하면 자동으로 아이디가 생성되면서 로그인되게 됩니다 (N:네이버 / F:페이스북 / K:카카오)

이용하시는 SNS사 정책에 따라 주문내역, 적립금, 회원정보 등 사전고지없이 변경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되도록 공식홈페이지에 직접 회원가입을 권장드립니다.



 

[취소/교환]


Q. 주문취소 및 제품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 전)

전일 15시-당일 10시 주문/결제완료: 당일 오전 11시까지 취소 및 변경 가능

당일 10시-15시 주문/결제완료: 당일 오후 16시까지 취소 및 변경 가능


* PC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번호 '주문취소' 클릭

* 모바일 : 위 경로와 동일합니다. (단 PC버전으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 직접신청 외 고객센터 / 상담톡 으로 직원을 통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문의를 남겨놓으셨다고 취소되는 것이 아닙니다.)

- 제품변경을 하실경우 제품 재준비로 출고가 지연될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주문취소 및 제품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 후)

수령 후 1주일이내 연락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 저희측으로 반품의사를 주시면 택배사로 반품접수를 해드립니다.
- 반품접수한 날로 1~3일 뒤 연락오시는 기사님께 취소 및 교환 원하는 제품만 택배포장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 [과정상 임의처리로 인해 발생된 분실건은 도움 드릴수 없습니다.]
- 회수된 제품이 저희측으로 도착할 경우 순차적으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와 접촉없이 발송일 경우 확인절차로 처리가 지연됩니다.]


* 반품주소지: 강원도 원주시 반곡동 섭재삼보길 246-1 코스토리

* 신한은행 140-011-747311 입금을 원칙으로 합니다.  부득이한 경우만 택배내 현금동봉



Q. 사용 후 트러블이 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령 후 2주일이내 연락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타 제품으로 교환, 환불처리로 도움드립니다.

증상을 확인할수 있는 사진 및 동영상을 상담톡으로 첨부해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황에 따라 병원 진료기록 구비서류가 필요할수 있습니다.



 ---------------------------------------------------------------------------------------------------


 

문의가 많은 질문건은 매달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적으로 공지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 / 평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